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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에서 브랜드 구축하기

호스팅 관리자 2023. 9. 23. 1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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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에서 브랜드 구축하기

사업을 운영하다 보면 브랜드 구축이 필요하다는 말을 자주 듣게 되지만, 책상에만 앉아 브랜드 구축을 시작할 수는 없습니다. 어떻게 접근해야 하고, 무엇에 주의해야 하며, 무엇을 기억해야 할까요?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사람들은 두 가지 다른 방식으로 브랜드 구축에 접근합니다.

우연한 브랜드

대부분의 사람들은 직관적으로 행동합니다. 이름, 로고, 웹 사이트와 같은 기본 사항부터 시작하고 그 과정에서 다른 모든 일이 발생합니다. 큰 계획이나 구체적인 비전은 없습니다. 그들은 저렴한 VPS 호스팅을 구입하고, WordPress를 설치하고, 즉석에서 브랜드를 구축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웹사이트를 어떻게 운영해야 할지, 무엇을 게시해야 할지 모릅니다. 그들은 경쟁사의 웹사이트를 확인하고, 글을 쓰기 시작하고, 사진을 수집하고, 일반적으로 업계의 다른 사이트와 유사한 사이트에 이르게 됩니다.

의식 있는 브랜드

두 번째 접근 방식은 그 반대입니다. 사람들은 정확한 계획을 가지고 브랜드를 만듭니다. 그들은 미래의 행동을 위한 전략과 계획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너무 자발적이고 좋은 결과를 얻을 기회에 의존하는 것은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광범위하고 철저하게 계획을 세우지만, 일단 행동을 시작하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알고 있습니다. 비용은 나중에 시작하지만 이점은 확실합니다. 시장 분석을 수행하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NVMe SSD 드라이브, 가장 적합한 CMS 시스템, 테마 및 플러그인을 갖춘 최고의 VPS 호스팅을 선택합니다.

그들은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에게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 알고 있으므로 웹사이트에 어떤 내용이 담겨 있어야 하는지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대개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늦게 도착합니다.

좋은 믹스

이 두 가지 접근 방식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자발성에만 의존하는 것은 가치가 없지만 계획을 과도하게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결과는 이 두 극단 사이의 중간 지점을 찾는 것에서 나옵니다.

비즈니스에서 "개념 증명"이라는 개념을 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완전히 전념하기 전에 새로운 프로젝트나 아이디어를 검증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즉, 자신의 개념이 타당하다는 증거를 찾아야 합니다.

새로운 제품을 만들고 싶다면 상상한 형태대로 만들 수 있는지 테스트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간단한 실험을 수행하고, 프로토타입을 만들고, 테스트를 실행하여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이 실현 가능하거나 필요한지 확인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가설로서의 브랜드

이 논문은 무엇이든 받아들일 것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전략을 세우고, 모든 것을 세부적으로 계획하지만, 완전히 목표를 놓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컨셉이 청중의 공감을 얻지 못한다면 6개월 간의 계획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초기 단계에서 계획을 세우는 데 시간, 에너지, 돈을 과도하게 투자할 가치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계획이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유연성과 단순성에 관한 것입니다. 계획이 필요하지만 신속하게 실행하고, 검증하고, 통찰력을 얻고, 지속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계획이어야 합니다. 소규모 기업을 운영할 때는 간단한 단계부터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더 많은 요소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과 같이 할 수 있는 브랜드 아이디어를 만드세요.

  1. 청중에게 발표하고,
  2. 그들의 반응을 측정하고,
  3. 피드백을 수집하고,
  4. 필요한 조정을 수행합니다.

이 브랜드 아이디어는 가설이며 아직 입증이 필요한 개념입니다.

간단한 브랜드 전략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과 같은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그렇군요. 그런데 이렇게 간단하고 유연한 브랜드 계획을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무엇을 포함해야 하고, 무엇을 제외해야 합니까? 처음부터 바로 정의해야 하는 6가지 기본 요소가 있습니다.

대상 고객

당신은 누구에게 연설하고 있는지, 그리고 청중이 누구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이 그룹의 이름을 지정하고 설명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브랜드가 해결하는 문제

청중을 어떻게 도울 것인지에 관해 간결하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무엇을 제공하며, 어떤 요구 사항을 해결합니까?

브랜드 차별화

관심을 끄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청중이 당신을 알아보고, 들러서 듣고 싶게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중소기업에서 브랜드 구축하기

브랜드가 권위를 구축하는 방법

누군가가 당신에게 관심을 보인다고 해서 반드시 당신을 신뢰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청중의 눈에 권위를 구축하기 위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안전한 DDoS 보호 VPS 호스팅을 구입하는 것이 좋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또한 당신이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다고 믿게 만드는 방법도 생각해 보십시오.

브랜드에는 어떤 스타일이 있나요?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모든 브랜드에는 고유한 성격, 개성, 스타일이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메시지를 만들고 싶은지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브랜드의 프레젠테이션은 무엇입니까?

이것을 좀 더 실질적인 형태로 변환하는 것을 고려해야 하는 것은 끝이 가까워질수록입니다. 당신의 아이디어를 그래픽, 언어, 텍스트로 표현해야 합니다. 이는 중요한 요소이지만 많은 요소 중 하나이지 처음부터 시작하는 요소는 아닙니다.

위의 6가지 질문에 모두 대답하더라도 여전히 기대한 결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각 질문에 대한 대답은 가설, 즉 귀하가 내리는 가정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사실이거나 가장 최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소규모 기업에서 브랜드 구축: Instagram을 예로 들어 시작하는 방법

인스타그램의 시작도 전혀 달랐습니다. Instagram은 위치정보 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제작자는 사용자가 방문한 장소에 태그를 지정해야 할 필요성을 충족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용자에게 가장 매력적인 기능은 사진 촬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저자는 이를 알아차리고 이러한 요구에 맞게 인터페이스를 재설계했으며, 몇 달 후 그들의 제품은 수억 달러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귀하의 브랜드와 유사합니다. 귀하의 제품이 어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알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고객은 이를 완전히 다르게 볼 수도 있습니다. 위의 모든 질문은 동일한 원리로 작동합니다. 타겟 고객의 선택, 차별화를 위한 아이디어, 권위 구축, 브랜드 프리젠테이션 등은 입증이 필요한 가설일 뿐입니다.

고객이 주로 북미 지역에서 올 것이라고 가정하고 미국에서 VPS를 구매할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지만, 문의의 대부분은 아시아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간단하고 적응 가능한 계획을 개발한 후 이를 테스트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결론

중소기업을 위한 브랜드 구축에는 자발성과 계획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찾는 것이 포함됩니다. 브랜드 컨셉이 검증이 필요한 가설이라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획은 중요하지만 유연하고 간단해야 하며 빠른 구현, 피드백 수집 및 필요한 조정이 가능해야 합니다.

이 글에서 제가 제시한 6가지 요소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하지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은 가설이지 절대적인 진실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Instagram이 위치 정보 앱에서 사진 공유 플랫폼으로 변모한 것처럼, 귀하의 브랜드도 청중이 인식하는 방식에 따라 발전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핵심은 지속적으로 테스트하고 개선할 수 있는 간단하고 적응 가능한 브랜드 계획을 만드는 것입니다. 소규모 기업에서 성공적인 브랜드를 구축하려면 인내심, 유연성, 그리고 실제 피드백을 기반으로 전략을 조정하려는 의지가 필요합니다.

중소기업 브랜드 구축에 있어 이 두 가지 접근 방식을 효과적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기사에서는 두 접근 방식의 요소를 결합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자발성과 계획을 결합한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이 종종 최상의 결과를 낳습니다.

기사에서 논의된 중소기업의 브랜드 구축에 대한 두 가지 주요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우연한 브랜드 접근 방식과 의식적인 브랜드 접근 방식의 두 가지 주요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계획 없이 행동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브랜드를 만들기 전에 종합적인 계획이 필요한 것입니다.

우연한 브랜드 접근 방식은 무엇이며, 의식적인 브랜드 접근 방식과 어떻게 다릅니까?

우연한 브랜드 접근 방식에는 비즈니스가 구체적인 계획 없이 이름, 로고 또는 웹 사이트와 같은 기본 요소로 시작하는 직관적인 작업이 포함됩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의식 브랜드 접근 방식은 시장 분석, 전략 개발, 올바른 도구 및 리소스 선택을 포함한 신중한 계획을 강조합니다.

기사에서 언급했듯이 호스팅이 귀하의 브랜드와 공감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브랜드와 공감하는 호스팅은 일관성을 유지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고, 보안을 향상하고, 성장을 지원하고, SEO를 지원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기여합니다. 브랜드를 구축하고 유지할 때 간과해서는 안 되는 온라인 존재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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