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숙박을 추구할 때 고객은 이미 해당 장소를 방문한 사람들의 사진, 설명, 혜택, 가격, 길안내, 리뷰를 보고 싶어합니다. 이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는 곳이 바로 구글 지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Google 지도에서 호텔 위치를 지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마케팅 전략은 다양하고 잘 계획되어야 하지만 Google 지도는 전체 온라인 마케팅 여정을 시작해야 하는 곳입니다. 올바르게 작성된 Google 마이 비즈니스 프로필을 사용하면 호텔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한곳에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모든 기업가가 사용할 수 있는 완전 무료 도구라는 것입니다!
SSD NVMe를 사용하여 VPS 서버 에서 호스팅되는 웹사이트 와 소셜 미디어에서의 활발한 프로모션을 결합하여 Google 지도에서 효과적인 호텔 포지셔닝을 수행하면 호텔 투숙객 수가 기대치를 초과할 것입니다.
최고의 키워드 선택
Google에 프로필이 있으면 프로필을 올바르게 최적화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적절한 키워드 선택이 필요합니다. 다음과 같이 지정해야 합니다.
- 고객이 검색하고,
- 검색 결과에 로컬 패키지를 표시하고,
- 귀하의 제안에 맞춰 조정하십시오.
사람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알아내려면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Google 키워드 플래너, Google 트렌드 또는 검색량 데이터를 사용하여 키워드를 분석하세요.
호텔 비즈니스의 경우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할 때 지역 타겟팅에 주의하세요. 여기에는 호텔이 위치한 도시를 키워드(예: "세비야 호텔", "저렴한 호텔 브로츠와프")에 추가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목록에 대한 기술적 최적화
Google 지도에서의 위치 지정은 웹사이트 최적화와 다릅니다. 구글 지도의 호텔 포지셔닝의 경우 현장 SEO와 유사한 측면에 집중해야 합니다. 최고의 키워드를 선택하면 트래픽 증가를 목표로 하는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업체 목록의 모든 기술적인 측면을 확인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요소 중 하나라도 잘못 작동하면 전환율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업체 목록을 최적화하는 동안 다음을 확인하세요.
- 귀하의 회사 이름 – 맞습니까?
- 귀하의 카테고리와 경쟁사의 카테고리의 일관성,
- 귀하의 연락처 정보의 정확성,
- 지정된 서비스 지역의 정확성,
- 사업 설명,
- 개관 시간,
- 웹사이트 링크,
- 개봉일,
- 속성.
신중한 링크 구축
다음 단계는 점차적으로 외부 링크를 획득하는 것입니다. Google 지도에서 호텔 포지셔닝을 수행하는 동안 주로 NAP(이름, 주소, 전화번호) 인용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이는 회사 연락처 정보를 저장하는 온라인 비즈니스 디렉토리에서 제공되는 링크 유형입니다.
링크는 Google 지도의 가장 중요한 순위 요소 중 하나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들의 품질은 수량보다 중요합니다. 호텔의 위치 데이터를 추가할 디렉토리를 선택할 때 Google을 통해 트래픽이 많고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예를 들어 선택한 키워드에 대한 디렉터리 순위를 확인하여 수동으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대한 견고한 링크 구축 전략을 만들고 싶다면 NAP 인용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호텔 업계의 후원 기사, 온라인 포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같은 관련 틈새 시장의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고려하십시오. 좋은 아이디어는 WordPress VPS 호스팅을 구입 하고 호텔이나 여행 산업에 초점을 맞춘 추가 블로그를 하나 또는 두 개 만들어서 주로 호텔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또한 귀하의 경쟁업체가 어떤 디렉토리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적합하다고 판단되면 귀하의 비즈니스도 거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온라인 리뷰
로컬 SEO는 탄탄한 리뷰획득 전략 없이는 진행될 수 없습니다. 이는 목록의 순위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이 평가가 낮은 업체를 피하면서 높은 평가를 받는 업체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짐작할 수 있듯이 가능한 한 많은 리뷰를 얻을 수 있는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해야 합니다. 또한 이에 응답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리뷰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문서를 읽어보세요.
전문적인 사진
Google 지도에서 호텔 위치를 지정할 때는 먼저 프로필에 선명하고 조명이 밝은 고품질 사진을 추가해야 합니다. 제공하는 모든 인테리어의 사진을 찍고 목록에 포함하세요. 고객은 이러한 사진을 바탕으로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의 품질을 평가하고 그에 따라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최적화
호텔 SEO 작업 중에는 웹사이트에 집중해야 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이고, 모바일에 반응하며,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SEO에 최적화된 VPS 호스팅이 중요합니다. 안정적이고 빠르며 항상 사용 가능한 서버는 Google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 가능성을 크게 높여줍니다. 그래야만 귀하의 비즈니스 목록에서 귀하의 웹사이트로 전환하는 잠재 고객이 귀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로딩 속도
이는 웹사이트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서 기능뿐만 아니라 순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호텔 웹사이트는 빨라야 합니다. 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요소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제때에 모든 데이터를 받지 못한 사용자는 그냥 떠나게 됩니다.
올바른 호스팅을 선택하면 호텔 웹사이트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전용 리소스를 제공하는 빠른 VPS 호스팅입니다. 이렇게 하면 피크 시간대에도 사이트가 문제 없이 빠르게 로드됩니다.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
호텔 SEO에서는 웹사이트가 모바일 장치에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요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을 이용해 인터넷을 검색합니다. 또한 이는 Google 검색 결과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이지 않거나, 로드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리거나, 작동하지 않거나, 부적절하게 표시되는 경우, 사용자는 귀하의 호텔 사이트를 떠나 다음 검색 결과인 경쟁업체로 이동하게 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UX)
호텔 웹사이트의 SEO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안타깝게도 일반적으로 사이트에 대한 기술적 관점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전 문제만큼 해결하기가 간단하지 않습니다. 호텔 홈페이지의 종류에 따라 개선이 필요한 요소가 다릅니다. 다음 사항을 확인하세요.
- 디자인된 웹사이트는 여러 언어 버전의 검색, 특히 영어에 적합합니다(고객이 가장 많은 언어로 번역하는 것이 좋습니다).
- 내부 연결이 정확합니다. 즉, 사용자가 문제 없이 호텔 사이트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 문의 양식에는 필요한 모든 필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웹사이트에는 사용자에게 친숙한 URL이 있습니다.
- 메타태그가 정확합니다.
- 도메인 권한이 적절합니다.
- 잠재 고객은 필요한 모든 정보를 받습니다.
- 결제를 통한 빠른 온라인 예약 옵션이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에만 집중하다 보면 웹사이트의 보안과 원활한 운영이라는 근본적인 문제를 간과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웹 사이트를 DDoS 보호 VPS 에 배치하여 귀하의 UX 노력이 경쟁업체가 몇 달러에 의뢰한 DDoS 공격으로 인해 훼손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최적의 웹사이트 콘텐츠
호텔 웹사이트의 기술적 최적화가 완료되면 다음 단계인 선택한 키워드에 대한 콘텐츠 최적화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문구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의 요구에 맞게 콘텐츠를 조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정확한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부동산의 위치를 설명하십시오. 손님을 기다리는 숙박 옵션, 편의 시설, 명소를 완벽하게 제시하세요. 또한 고객은 세계 각지에서 왔다는 점을 기억하고 모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노력하세요!
결론
호텔 웹사이트와 Google 마이 비즈니스 목록은 지역 검색결과와 일반 검색결과 모두에서 검색결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완벽한 조합을 이룹니다. 이는 두 가지가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발생하며 모든 지역 비즈니스는 이 두 요소에 동등하게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원칙은 간단하며 모든 사람이 이를 기억해야 합니다. 잘 최적화된 웹사이트는 업체 목록에 연결되어 있어 이를 함께 끌어올린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잘 최적화된 업체 목록은 웹사이트 순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함께라면 막을 수 없습니다!
귀하의 호텔은 개발되었으며 규모가 크나요? VPS 호스팅이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할까 두렵습니까? UltaHost는 귀하를 위해 관리되는 전용 호스팅 플랫폼을 준비했습니다. 지원팀으로부터 연중무휴 지원을 받으세요. 우리의 기반 인프라는 자동 확장, 성능 및 보안에 중점을 둡니다. 차이점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리의 계획을 확인해 보세요!
SEO 작업 중에 호텔 웹사이트의 보안과 원활한 운영을 어떻게 보장할 수 있나요?
웹사이트 보안과 성능을 유지하려면, 특히 경쟁업체가 수행한 DDoS 공격을 방지하려는 경우 DDoS 보호 VPS에 사이트를 배치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또한 모바일 친화적인 디자인, 빠른 페이지 로딩 속도,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 최적의 웹사이트 콘텐츠를 우선시하여 호텔의 온라인 존재감을 강화하세요.
Google 지도에서 호텔 위치 지정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선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고의 키워드를 선택하려면 타겟 고객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를 고려하고, 지역 검색 결과에 귀하의 호텔을 표시하고, 귀하의 상품과 일치시키십시오. Google 키워드 플래너 및 Google 트렌드와 같은 도구는 관련 키워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oogle 지도에서 호텔 위치 지정이 갖는 의미는 무엇인가요?
Google 지도의 호텔 위치 지정은 호텔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한 곳에서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여행자는 Google 지도를 사용하여 호텔의 사진, 설명, 혜택, 가격, 길찾기, 리뷰를 찾는 경우가 많으므로 Google 지도는 손님을 유치하는 데 중요한 플랫폼입니다.
Google 지도에 대한 내 업체 목록을 기술적으로 최적화할 때 무엇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까?
기존 웹사이트 SEO와 달리 Google 지도에서 호텔 위치를 지정하려면 현장 SEO와 유사한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회사명, 카테고리 일관성, 연락처 정보의 정확성, 서비스 지역, 사업체 설명, 영업시간, 웹사이트 링크, 영업일, 속성 등의 세부정보에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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