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에게는 뉴스레터라는 아이디어가 시대에 뒤떨어지고 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이메일 받은 편지함을 가지고 있으며 무시하거나 삭제하는 원치 않는 메시지가 너무 많다는 것을 관찰하면 비슷한 결론에 도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사용자가 삭제 버튼을 누르거나 무시할 것이기 때문에 이메일 마케팅에 돈을 쓰는 것은 쓸데없는 일입니다.
그러나 이는 편협하고 상상력이 부족한 관점을 나타냅니다. 군중을 흉내낸다고 해서 당신이 차별화되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차가운 이메일 마케팅을 옹호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이메일 마케팅 자체는 엄청난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는 판매 유입 경로의 초기 단계에서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아닙니다. 한 사람이 열어보기를 바라면서 100개의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아닙니다. 목표는 사용자가 이메일 계정에 로그인하는 촉매제가 되는 것입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수신자가 귀하의 이메일을 간절히 기대하고 기대할 때 효과적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 기사에서 살펴볼 내용입니다. 메일링 리스트를 구축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안전한 WordPress 블로그 옆에서 뉴스레터를 주요 마케팅 도구 중 하나로 전환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이메일은 청중과의 가장 직접적인 의사소통 수단입니다. 그것은 현관문에 붙어 있는 우편함에 바로 편지를 넣는 것과 비슷합니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도달 범위가 제한되거나 소셜 미디어 알고리즘 및 검색 엔진의 복잡성과 씨름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메일을 발송하면 수신자에게 이메일이 전달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그것을 열지 여부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의 잠재력에 달려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넘어서
뉴스레터는 수신자를 귀하의 웹사이트로 안내하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의존하지 않으므로 상당한 유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Facebook 및 기타 널리 사용되는 소셜 미디어 채널과 같은 플랫폼의 광고 비용은 눈에 띄게 가파르고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플랫폼 소유자는 무료 게시물의 도달 범위를 점차적으로 제한하여 기업이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도 앞서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처음부터 궁극적으로 다른 사람의 사업에 속하는 소셜 미디어를 우회하여 잠재 고객이나 수신자의 직접적인 연락처를 수집합니다.
뉴스레터 구독자 기반은 위험 감소라는 또 다른 이점도 제공합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소유자는 해당 플랫폼을 폐쇄할 권한이 있습니다. 이것이 귀하의 주요 고객 소스인 경우 귀하의 비즈니스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접적인 연락처 목록을 가지고 있으면 이러한 어려움을 견딜 수 있습니다.
게다가 소셜 미디어가 완전히 사라지는 시나리오만큼 암울할 필요도 없습니다. 귀하의 회사가 30일 동안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금지되어 곤경에 처하게 되었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계정 정지는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으며, 특히 귀하의 활동이 자동으로 소유자의 관점과 일치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경로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여기서는 다양화가 작용합니다. 즉,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를 탐색하는 것입니다. 뉴스레터는 참여를 촉진하고 매출을 높이는 데 매우 비용 효과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이를 관리하는 데에는 유사한 결과를 제공하는 광고만큼 높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뉴스레터: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기반
뉴스레터를 만드는 것은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 심지어 대상 인구 집단 내에서 설문 조사를 수행하는 명상 단계에 있는 사람에게도 가치가 있습니다. 더욱이 고객이나 수신자로부터 주소를 모으는 것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개인은 익명성을 잃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이름을 알고 있으므로 직접적인 서신과 진정한 대화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귀하의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경로는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들 중에서 설문조사를 실행하여 복잡한 내용을 밝히고 수신자에 대한 심오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 질문을 포함하면 독자의 선호도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귀하는 시간이 지나면 귀하의 상품을 보유하고 고객으로 발전할 수 있는 구독자 명단을 확보하고 육성해야 하는 기로에 서게 됩니다. 그리고 메시지를 일관성 있게 전달하면 그들의 레이더를 계속 감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귀하의 지속적인 노력, 창의적인 추진력, 귀하의 웹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 장점을 계속 인식할 것입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는 트래픽 증가에 대비하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무료로 웹사이트를 UltaHost로 마이그레이션하세요. VPS 호스팅은 무제한 대역폭을 보장하므로 모든 방문자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특정 시점에 귀하의 소셜 미디어 존재가 줄어들더라도 뉴스레터의 통로는 계속 열려 있어 헌신적인 후원자의 기반을 지탱합니다.
뉴스레터를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모든 뉴스레터가 같은 천으로 제작되는 것은 아닙니다. 확립된 템플릿을 고수하면서 기존 경로를 선택할 수 있지만 이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산출하지 못합니다. 반면에 귀하의 비즈니스 스타일과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뉴스레터 캠페인에 맞게 독특하고 세밀하게 맞춤화된 뉴스레터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는 무한한 길을 열어줍니다. 텍스트, 이미지, 비디오( 가상 전용 호스팅 에서 비디오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 링크, 심지어 PDF 자료까지 혼합하여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뉴스레터의 본질에 달려 있습니다.
뉴스레터 작성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는 실행에 옮기는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극복할 수 없을 것 같은 수많은 난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은 그 가치, 잠재적인 독자층에 대해 고민하거나, 반대로 상당한 청중을 저글링하고 그들의 기대에 부응할 가능성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그들을 잃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이 다가옵니다.
일련의 억제가 시작을 방해합니다. 그것들은 모두 뉴스레터를 향한 첫 발걸음을 방해합니다. 경로를 방해하는 요소를 식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해당 임계값을 넘으면 그러한 장애물을 제거하기 위한 조치를 고려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뉴스레터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놀라운 결과를 가져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욱이 입문에는 반드시 사전 기초 작업이 수반될 필요는 없습니다. 뉴스레터를 만들고 CTA를 전략적으로 삽입하고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에 가입 링크를 추가하세요. 그런 다음 소규모 구독자를 대상으로 콘텐츠 제작을 시작하세요. 독자 수가 5~10명에 불과하더라도 정기적인 흐름을 유지하세요.
이런 방식으로 작곡 적성을 연마하고 규칙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독자층이 급증하겠지만, 상당수의 청중에게 연설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갑자기 닥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또한, 확고한 일관성을 통해 산문적 기량을 다듬고 소프트웨어 탐색 능력을 축적하며 사업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개념
초기 이메일 전송을 시작할 때 뉴스레터의 개념과 목적을 신중하게 숙고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잘 정의된 목표는 수신자의 관심을 사로잡는 콘텐츠를 선별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은 뉴스레터 작성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예시적인 목표입니다.
- 고객/독자 확보 : 뉴스레터는 매력적인 제안, 매력적인 콘텐츠, 개인이 메일링 리스트를 구독하도록 유도하는 귀중한 통찰력을 중심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 청중의 이해력 향상 : 뉴스레터는 설문 조사, 여론 조사 또는 솔직한 대화를 통해 통찰력을 축적하는 데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이해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게 콘텐츠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충성도 강화 : 브랜드 정신과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회사 내부 업무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참여와 연결을 구축합니다.
- 긍정적인 브랜드 묘사 육성 : 귀하를 지식과 노하우의 원천으로 확립하는 지혜, 업계 평가 및 조언을 제공하여 독자가 귀하의 권위를 인식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참여하는 커뮤니티 육성 : 구독자가 상호 작용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자극하는 경쟁, 대화 또는 웹 세미나를 장려합니다.
- 서비스 또는 제품 판매 확대 : 프로모션, 독점 제안 및 제품에 대한 설득력 있는 설명에 집중하세요. 고객의 평가와 성공 사례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 지역사회 교육 : 뉴스레터는 교육 도구로 기능할 수 있습니다. 독자가 주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지정된 분야에서 진전을 이룰 수 있도록 정보, 사례 연구 또는 가이드를 전달합니다.
- 웹사이트 트래픽 증가 : 새로운 콘텐츠, 기사 또는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지속적으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목표 인구통계의 요구 사항과 열망에 맞게 접근 방식을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설정된 목표를 효과적으로 실현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뉴스레터를 통해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헌신적이고 참여도가 높은 구독자를 확보한 후에는 이들을 활동적인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뉴스레터의 매력이 발휘되는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이 방법을 활용하면 맞춤형 제안을 만들고, 독점 가격 인하 및 프로모션을 구독자에게만 전달하고, 구독자가 최신 제품을 접할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를 통한 판매 강화의 핵심 요소는 콘텐츠를 청중의 갈망과 성향에 맞추는 것입니다. 축적된 데이터와 의견으로 무장하면 가치와 매력을 지닌 콘텐츠를 고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령인의 이름을 사용하고 제품에 대한 개인화된 보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배포의 흐름도 중요합니다. 구독자의 받은편지함이 매일같이 넘쳐나는 것이 아닙니다. 대신, 일관성을 유지하고 진정으로 독자의 관심을 끄는 실질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현명하게 구성된 시간표는 흥미를 유지하고 좋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구독자 수가 늘어나고 새로운 고객이 늘어나면서 뉴스레터는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육성하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도구 역할을 합니다. 콘텐츠를 세부적으로 조정하여 다양한 대상 세그먼트에 맞춰 자동화를 구현하고 분석 및 통계를 통해 노력의 효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자 정의 도메인 이름에서 모든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잊지 마세요.
결론
분명히 구식임에도 불구하고 뉴스레터는 현명하게 사용되는 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남아 있습니다. 승리의 핵심은 청중을 사로잡고 연결을 활성화하는 풍부하고 매혹적인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뉴스레터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제약을 우회하고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이는 모든 기업의 긴급 상황에 맞게 조정하고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구현입니다.
따라서 뉴스레터 전략을 세심하게 청사진으로 작성하고 이를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통합하여 온라인 기업의 확장을 촉진할 수 있는 잠재력을 활용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가치 있는 투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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