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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dPress에서 랜딩 페이지 만들기 - 실용적인 통찰력

호스팅 관리자 2023. 9. 23. 1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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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dPress에서 랜딩 페이지 만들기 - 실용적인 통찰력

랜딩 페이지는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 영역에서 중추적인 도구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만드는 데에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CMS로 종종 칭찬받는 WordPress를 사용하더라도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주요 과제가 항상 기술 영역에서 비롯되는 것은 아닙니다. 전략과 랜딩 페이지에 대한 접근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랜딩 페이지를 만들 때 전략 계획을 무시하면 전환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것부터 전혀 발생하지 않는 것까지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랜딩 페이지 구축에 대한 표준 가이드를 제공하는 대신 지정된 페이지에서 전환율을 효과적이고 원활하게 높이는 데 대한 몇 가지 지침을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주요 팁으로 넘어가기 전에 많은 사람에게는 분명해 보이지만 모든 사람에게는 그렇지 않은 요점을 강조하겠습니다. 랜딩 페이지를 만들려면 공유 호스팅을 사용하면 안 됩니다. KVM VPS 호스팅 에 랜딩 페이지를 배치해야 합니다. 이 가상 호스팅을 사용하면 서버를 각각 다른 웹사이트를 호스팅할 수 있는 여러 가상 서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 블로그 또는 전자상거래 상점일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 최적화

포괄적인 마케팅 캠페인 청사진이 가장 중요합니다. 랜딩 페이지 제작을 시작할 때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중에는 고객이 사용할 다양한 장치가 있습니다.

Facebook이나 Google과 같은 플랫폼을 통해 광고를 게재하는 경우 상당수의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를 통해 귀하의 페이지에 액세스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는 광고를 다르게 구성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인터넷 사용자의 거의 절반이 스마트폰을 통해 온라인 구매를 한다고 인정합니다.

안타깝게도 일반적인 오류는 모바일 페이지를 완전히 간과하면서 정교하게 디자인된 데스크톱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캠페인 트래픽의 상당 부분이 모바일 장치에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무엇보다 먼저 모바일 변환에 우선순위를 두고 수정 사항을 구현하십시오.

또한, WordPress 사이트의 로딩 시간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세요. 로딩 기간이 길어지면 이탈률이 불필요하게 높아집니다. 이전에 브랜드의 모바일 WordPress 사이트에서 불리한 경험을 한 사용자는 해당 제품을 구매할 의향이 60% 이상 낮습니다.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사이트를 빠르게 로딩할 수 있습니다. 초기 접근 방식에는 대상 페이지를 빠른 WordPress 호스팅 에 배치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두 번째 방법은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캐싱 플러그인을 즉시 사용하려고 서두르지 마십시오. 대신, 진정한 웹사이트 최적화에 착수하고 플러그인을 단지 최적화 노력의 보조 구성 요소로만 고려하십시오.

명확한 구조 설계로 사용자 편의성 보장

방문자가 대상 페이지에 도착하고 단 몇 초 내에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것만큼 방문자를 좌절시키는 측면은 거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웹 사이트를 탐색하는 사람들은 처음에 원하는 특정 세부 사항을 찾기 위해 콘텐츠를 검색합니다. 그런 다음 대상 페이지에 머무를지 아니면 종료할지 결정합니다. 

따라서 랜딩 페이지를 만들 때 대상 페이지에 대해 가능한 가장 간단한 구조를 목표로 하십시오. 시각적 단서를 활용하여 CTA를 매력적으로 제시하고 다양한 주제에 고유한 배경 톤을 할당합니다. 긴 텍스트 구절과 복잡한 이미지를 피하고 눈길을 끄는 스타일로 표시되는 적절한 헤더를 구성하세요. 

이 접근 방식은 신속한 검색을 촉진하고 급격한 이탈률에 대응합니다.

마음챙김 콘텐츠 - 적을수록 좋습니다

잘 구성된 구조와 함께 가능한 가장 매력적인 방식으로 콘텐츠를 선보이세요. 실제로는 적은 것이 더 많습니다. 랜딩 페이지에 제품에 대한 모든 정보를 포함시키고 싶은 유혹이 강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접근 방식은 효과적인 결과를 얻지 못하므로 이러한 충동을 억제해야 합니다.

고객은 원하는 정보를 찾기 위해 신속하게 콘텐츠를 훑어봅니다. 텍스트 블록이 길면 페이지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는 데 방해가 됩니다. 이는 화면 공간이 제한되어 있고 광범위한 텍스트에 적합하지 않은 모바일 장치에서 발음됩니다.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영리한 전술에는 긴 텍스트 섹션을 아코디언 안에 배치하여 숨기고 헤더만 표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관심 있는 독자는 이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텍스트를 읽도록 강요할 수는 없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최선의 선택은 그들을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최소한의 디자인에 생동감을 더하기 위해 매력적인 시각적 형식(예: 인포그래픽)으로 정보를 패키지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사용자를 위한 명확한 메시지

랜딩 페이지 제작에 있어 세심한 캠페인 계획이 얼마나 중요한지 언급했던 때를 기억해 보십시오. 추가 증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랜딩 페이지의 디자인과 본질은 타겟 페이지로 타겟팅하는 특정 고객에 따라 달라집니다. 비즈니스 용어로 말하면 잠재 고객을 랜딩 페이지로 안내하는 판매 유입 경로 단계에 있습니다.

Google 광고, YouTube 광고 또는 기타 광고 네트워크인 경우 잠재 고객이 아직 귀하의 제안에 익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귀하는 단 몇 초 내에 귀하의 제안에 대해 이 개인을 설득할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될 것입니다. 반대로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랜딩 페이지일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특정 측면을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에 관계없이 사용자가 확장 대상과 그에 따른 이점을 신속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명쾌한 메시지와 프레임 설득력 있는 헤더를 사용하세요. 기술적인 전문 용어를 피하고(틈새 전문가 그룹을 겨냥한 랜딩 페이지가 아닌 이상), 간단한 문장 구조를 사용하고, 귀하의 제안을 가능한 한 가시적으로 표현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긴 기능 목록은 판매 홍보를 분산시키기 때문에 비생산적으로 작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0가지 기능을 열거하는 것보다 제품의 6가지 중요한 장점을 제시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은 귀하의 제안을 더욱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핵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열거합니다. 랜딩 페이지는 제품 사양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주의가 산만해지는 것을 피하세요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과정에서는 올바른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는 타겟 청중이 귀하의 콘텐츠에 무관심해지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동시에 압도적인 수의 기능을 그들에게 넘치게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화려한 그래픽, 지나치게 생생한 색상 팔레트, 사용자를 페이지에서 벗어나게 만드는 링크 및 느린 호스팅 서버와 같은 기타 방해 요소를 피하십시오.

호스팅 문제를 피하려면 빠른 VPS를 선택하세요.

대담한 시각적 표현을 해야 하는 유일한 장소가 바로 CTA(Call to Action)입니다. 이는 페이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나타내며 쉽게 알아볼 수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CTA로 유도하려면 모든 합리적인 전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색상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사용자를 목표로 안내하고 구매 동기를 부여하세요. 관심을 돌리고 랜딩 페이지에서 전환을 방해할 수 있는 요소를 피하세요.

신뢰를 조성하는 요소 통합

사용자가 귀하의 회사나 제안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신뢰를 구축해야 합니다. 최대 65%의 고객이 구매하기 전에 온라인 리뷰를 찾아봅니다. 방문 페이지에 신뢰 구축 요소를 주입하여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검토할 수 있는 시간을 절약하세요. 고객 사용후기, 별점, 리뷰를 보여주거나 포상과 품질 휘장을 표시하세요.

또한 사용자의 보안을 보장하세요. SSL 인증서로 사이트를 보호하는 것뿐만 아니라 주로 Secure WordPress Hosting 에서 사이트를 호스팅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인터넷에 숨어 있는 모든 위협으로부터 랜딩 페이지를 보호할 수 있으며 고객은 안전하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귀하의 타겟 고객은 귀하의 회사에 대한 믿음을 가질 수 있고 귀하의 제안이 다른 사람들을 설득함으로써 신뢰성을 갖고 있다는 것을 즉시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진정한 감정 불러일으키기

아마도 여러분은 유명한 인물의 인용문과 함께 고해상도 자연 이미지가 포함된 한두 개의 랜딩 페이지를 접했을 것입니다. 당신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일부 회사에서는 랜딩 페이지를 만들 때 진정성과 정서적 공명을 희생하면서 미학을 우선시하는 오류를 범합니다.

진정성 있는 외모가 가장 중요하며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하는 것은 전환율을 높이는 데 중요한 원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데 중점을 둔 랜딩 페이지는 전환율을 최대 8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타겟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해 최고 해상도의 이미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진정으로 중요한 것은 개인과 직업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자신과 회사를 어떻게 소개하는가입니다. 사용자는 브랜드 뒤에 있는 얼굴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직원과 계약 직원의 사진을 활용하고 소개도 제공하세요. 그렇게 함으로써 귀하의 랜딩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용자는 이미 미묘한 감정적 유대감을 형성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강화된 연결로 인해 고객은 귀하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활용하려는 경향이 더 커집니다.

응집력 있는 스타일 유지

랜딩 페이지를 개발할 때 브랜드의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지침과 동기화를 유지하면서 광고의 모양과 느낌을 반영해야 합니다. 랜딩 페이지가 광고 모양과 크게 다를 경우, 단절된 경험을 만들어 사용자가 동일한 제공업체인지 확신할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랜딩 페이지를 만들 때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고 랜딩 페이지로 이동했다는 점을 고려하여 이미 효과가 입증된 것과 동일한 그래픽과 문구를 활용하세요. 뉴스레터, 상점 또는 지불 게이트웨이로의 원활한 연결을 보장하려면 이 일관된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최소 2개의 고유한 CTA를 통합하세요.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상당한 장점을 갖고 있더라도 처음에는 사용자에게 낮은 참여도 제안을 제시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를 탐색하는 개인은 귀하의 제품이나 회사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타겟 고객이 귀하와 귀하의 제안에 대해 잘 알게 되면 명확한 행동 촉구를 분명히 하십시오. 사소한 경품, 할인 또는 무료 평가판 기간과 같은 인센티브를 활용하십시오. 그러나 CTA는 간단하고 명확해야 합니다. 또한, 랜딩 페이지를 잠깐 훑어보는 사람들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초기 CTA는 제안의 중요한 이점을 강조한 후에 시작되어야 합니다. 이는 우리가 고객에게 조치를 제안할 수 있는 초기 시점을 구성합니다. 후속 CTA는 랜딩 페이지 아래쪽에서 위치를 찾아야 하지만 정확히 끝 부분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맨 밑바닥까지 추구하지 않습니다.

효과적인 CTA는 확장하려는 내용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고객이 얻을 수 있는 이점을 열거하고, 제안을 활용하기 위해 취해야 할 단계를 간략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결론

랜딩 페이지는 지속적인 노력입니다. 디자인하고 실행한 후에도 지속적으로 최적화해야 합니다. 향상을 위한 여지는 끊임없이 존재합니다. 이 최적화 단계에서는 여러 측면을 동시에 정밀 검사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먼저 다양한 헤드라인을 테스트한 다음 다양한 텍스트나 그래픽, 그리고 이어서 다양한 구조를 테스트해 보세요. 이러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전환율을 증폭(또는 감소)시키는 요소를 명확하게 식별하여 이상적인 랜딩 페이지에 대한 근접성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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