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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나은 SEO 및 사용자 경험을 위한 웹사이트 이미지 최적화를 위한 8가지 팁

호스팅 관리자 2023. 9. 23. 2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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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나은 SEO 및 사용자 경험을 위한 웹사이트 이미지 최적화를 위한 8가지 팁

전자 상거래 상점을 운영하고 있는지, 부동산 중개인, 법인, 프리랜서인지에 관계없이 귀하의 웹사이트는 가장 중요한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죄송합니다. 소셜 미디어입니다. 하지만 사실입니다. 소비자가 웹사이트를 경험하는 방식은 브랜드의 성공을 좌우할 수도 있고 망칠 수도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구성하는 요소로는 텍스트, 글꼴, 콘텐츠, 리소스, 탐색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집중할 것은 웹사이트 이미지입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소비자에 따르면 좀 더 주의를 기울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이미지는 귀하의 웹사이트 품질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또한 SEO(검색 엔진 최적화) 성능과 UX(사용자 경험)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웹사이트 통계가 좋지 않다면 사용 중인 이미지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생겼는지, 어디에 배치하는지, 심지어 어떻게 업로드되는지까지 말이죠. 그렇다면 최상의 결과를 위해 웹사이트 이미지를 어떻게 최적화합니까? 여기에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SEO와 UX가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SEO와 UX는 높은 순위의 사용자 친화적인 웹사이트의 기본 구성 요소입니다. SEO는 귀하의 사이트가 지속적으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 에서 가시성을 높이는지 확인합니다.

UX는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서 원활하고 매력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기타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반송률 감소
  • 전환율 증가
  • 더욱 일관된 웹사이트 트래픽
  • 이익 개선
  • 더 빠른 로딩 속도
  • 전반적으로 사용자 만족도가 더 높음

그렇다면 이미지는 어디에서 등장합니까?

음, 이미지는 웹사이트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최소한 그래야 합니다! 첫 페이지의 시각적 요소부터 블로그 게시물 과 기사를 향상시키는 제품 이미지와 그래픽까지, 이미지는 웹사이트에 생기를 불어넣고 SEO 잠재력을 향상시킵니다.

향상된 SEO 및 UX 결과를 위한 웹사이트 이미지 최적화를 위한 8가지 팁

이미지 관리를 처음 사용하거나 새로 고침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났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이미지에 접근하는 방식을 재평가하여 사이트의 SEO 및 UX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최고 중 8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간결한 이미지 이름을 사용하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웹사이트에 이미지를 업로드할 때 이미지 제목에 대해 다시 생각하지 않습니다. 왜 네가? 아무도 그것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렇죠? 잘못된.

이를 아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검색 엔진은 웹사이트에 게시된 텍스트만 보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보이지 않는 이미지 이름도 고려합니다. 이제 각각 고유한 이미지가 있는 수백 개의 제품, 주택 또는 서비스를 판매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잠시 시간을 내어 파일 이름을 올바르게 지정하는 것만으로도 SEO를 강화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2. 사이트맵을 사용하세요

사이트맵은 말 그대로입니다.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나열하는 페이지입니다. 이는 데드 영역을 식별하고 최적화 문제를 찾아내는 데 도움이 되므로 각 페이지의 품질과 성능을 더 쉽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큰 고해상도 이미지는 피하세요.

오해하지 마세요. 고품질 이미지는 긍정적인 브랜드 표현에 중요하며, 올바른 맥락에서 사용될 경우 SEO 및 UX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가 무엇보다 싫어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로딩 시간이 느립니다.

페이지를 로드하는 데 3초 이상이 걸리면 소비자의 40% 이상이 페이지를 떠나고, 페이지에 남아 있는 소비자는 구매할 가능성이 상당히 낮습니다.

불행하게도 고해상도의 대용량 이미지 파일은 로딩 시간을 심각하게 지연시켜 SEO와 UX 성능 모두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미지 크기와 모양도 로딩 시간에 영향을 미치므로 사이트에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해야 합니다.

4. 대체 속성 최적화

Alt 속성은 이미지가 로드되지 않을 때 팝업되는 이미지의 텍스트 변환입니다. 이미지가 로드된 경우에도 해당 이미지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alt 속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업로드된 페이지에 관련 키워드를 사용하여 대체 속성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제의 이미지가 지속 가능한 커피에 관한 블로그 게시물에서 지속 가능한 커피를 마시는 여성의 모습이라면 텍스트에 '지속 가능한 커피'라는 키워드를 사용하세요. 이는 SEO 알고리즘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올바른 이미지 형식을 선택하세요

다양한 이미지 형식이 있지만 그 중 웹사이트 업로드에 적합한 형식은 극히 일부입니다. JPEG, PNG 및 GIF가 가장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이미지 유형은 서로 다른 수준으로 압축되며 크기에 따라 품질이 변경됩니다. 이미지를 업로드할 때 올바른 형식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세요. 이는 시청자가 공간을 정확하게 반영하는 고품질 이미지를 보고 싶어하는 부동산 목록과 같은 경우에 특히 중요합니다. 이미지가 왜곡되거나 픽셀화되면 즉시 중단되고 부동산 중개업자의 귀중한 사업에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형식이 올바른지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사용자가 사이트에 오래 머물면서 이미지를 즐겁게 볼 수 있습니다. 이탈률이 감소하므로 순위가 높아집니다.

6. CDN을 조심하세요

CDN은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를 의미합니다. 이미지 및 기타 유형의 미디어 파일을 호스팅하는 도메인입니다. 웹사이트에서는 로딩 속도를 높이고 대역폭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이를 사용합니다 .

그러나 이미지를 CDN에 배치하면 도메인에서 해당 이미지가 제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결하면 사용자가 귀하의 사이트가 아닌 CDN 도메인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7. 장식적인 이미지를 사용하지 마세요

모든 이미지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장식적입니다. 하지만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웹사이트는 없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새 이미지를 업로드할 때 정말 필요한지, 아니면 웹사이트 로딩 시간을 느리게 만드는 것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최고의 UX를 제공하려면 무엇을 선택할지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8. 청중에게 이미지를 테스트하세요

Wix, WordPress 사이트, 부동산 웹사이트 빌더, 맞춤형 사이트 등 무엇을 사용하든 이미지 대 텍스트 비율을 테스트하여 청중에게 딱 맞는 사이트를 찾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 테스트 그룹에 다양한 옵션을 평가하도록 요청하거나 온라인으로 피드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지당 제품 이미지 수를 테스트하고 시청자가 선호하는 옵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추세를 따라 웹사이트 페이지에 얼마나 많은 목록이 있어야 하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리트머스 테스트로 사용하여 업로드하기 전에 어떤 이미지가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

결국 웹사이트 이미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상당히 간단한 과정입니다. 귀하의 사이트와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이미지 형식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이를 고수하며 업로드할 이미지에 대해 의도적으로 생각하고 가능한 경우 키워드를 삽입할 기회를 활용하십시오.

이러한 모든 방법은 사이트 성능을 향상시키고,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며, 플랫폼을 찾는 사용자의 사이트 경험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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